



장근석-박신혜 ‘미남이시네요’ 팬 프로모션 대만 녹였다
[2010-10-06 07:40:35]
장근석과 박신혜가 출연한 ‘미남이시네요’의 대만 팬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미남이시네요'는 10월 2일 대만에서 팬 프로모션 A.N Show를 열었다. 드라마 타이틀을 걸고 출연자들이 참여해 팬 프로모션을 개최하는 것은 최초다.
6월 26일 일본에서의 팬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친 ‘미남이시네요’는 대만에서의 프로모션 티켓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5천 석 규모의 좌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프로모션에서 장근석은 ‘Fly Me To The Moon’(플라이 미 투더 문)과 Ra.D의 ‘I’m In Love’(아임 인 러브)를 열창했다. 박신혜는 비욘세의 ‘Single Ladies’(싱글 레이디스)에 맞춘 파워풀한 댄스와 ‘미남이시네요’ 삽입곡 ‘Lovely Day’(론리 데이)의 중국어 버전인 ‘Little Sunshine’(리틀 선샤인)을 부르며 뛰어난 중국어 실력을 선보였다.
또 장근석과 박신혜는 ‘미남이시네요’의 황태경과 고미남으로 돌아가 드라마 마지막 신 장식한 콘서트 장면을 재연했다.
프로모션에 참석한 취재진들은 “배우들이 이런 높은 수준의 공연을 할 수 있다는 것에 너무 놀랐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장근석은 드라마 '매리는 외박중'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박신혜는 영화 '시라노:연애 조작단'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Source: Newsen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01006073302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