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NEWS] Sukkie Pranked Call to Shinhye


'DJ 도전' 박신혜, 장근석 몰카 깜빡 속 았다! 돈독 한 우정 '훈훈'
[뉴스 엔 이언 혁 기자]


'미남 이시네요' 장근석, 박신혜 가 여전히 끈끈한 우정 을 이어 가고 있다.

박신혜 는 브라운 아이드 걸스 (브아걸) 나르 샤 를 대 신해 8 월 2 일부터 KBS 쿨 FM '나르 샤 의 볼륨 을 높여요' 진행 을 맡 았다. 8 월 5 일, 3 일동안 의 진행 을 끝낸 박신혜 는 "비록 짧은 시간 이었지만 예전 부터 꼭 해 보고 싶었던 일 이었기 때문에 참 행복 하고 즐거 웠다. 특히 첫날 장근석 한테 속은 몰카 가 기억 에 남 는다 "고소 감을 밝혔다.

장근석 은 8 월 2 일오프닝멘트후연결된애청자전화통화에서박신혜를좋아하는학생이라고자기소개를한뒤 '미남 이시네요' 를즐겨봤던팬입장에서박신혜와이야기를나눴다. 장근석 은 본인 의 성대 모사 장기 자랑 까지 펼쳤다. 물론 박신혜 를 제외 한 모든 스태프 들은 장근석 과의 통화 연결 임을 알고 있었다.

장근석 과 똑같은 성대 모사 에 놀란 박신혜 는 연결 된 상대 가 실제 본인 임을 알고 두번 놀랄 수 밖에 없었다. 장근석 은 방송 을 통해 "박신혜 의 DJ 진행 을 축하 하고, 더불어 8 월 4 일인 내 생일 을 축하 받기위해 전화 했다" 고 털어놨다.

한편 일본 에서 열린 시부야 팬 미팅 티켓 이 5 분만 에 4 천장 전석 이 매진 되는 등 일본 내에서 새로운 한류 커플 로 떠오른 장근석, 박신혜 는 '미남 이시네요' 를통해 일본 내 의 인기 프로그램 을 제 치고 시청률 6.9% 로동 시간대 시청률 1 위 의기쁨 을 누리 기도 했다.

이언혁 leeuh@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 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 뉴스엔.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______________________
Sukkie said, the call was "to celebrate the Shinhye progress as a DJ, plus celebrating my birthday falls on August 4 and wishes from Shinhye thru the call,"